바로가기
전체메뉴
목차
하위 메뉴
- 고객응대업무의 이해
-
- 고객응대업무의 개념 등
-
-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개관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원인
-
- 건강장해 예방조치
-
- 건강장해 사후조치
- 고객응대근로자 성희롱
-
- 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등
- 고객응대근로자 업무상 재해
-
- 감정노동과 업무상 재해
- 그 밖의 보호
-
- 그 밖의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현재위치 및 공유하기
본문 영역
<『고객응대근로자 건강보호 가이드 라인』,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 2019, 17면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