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전체메뉴
목차
하위 메뉴
- 고객응대업무의 이해
-
- 고객응대업무의 개념 등
-
-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개관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원인
-
- 건강장해 예방조치
-
- 건강장해 사후조치
- 고객응대근로자 성희롱
-
- 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등
- 고객응대근로자 업무상 재해
-
- 감정노동과 업무상 재해
- 그 밖의 보호
-
- 그 밖의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현재위치 및 공유하기
본문 영역
-
근로/노동 :
고객응대근로자:
고객응대근로자란?
조회수: 1698건 추천수: 460건
-
- 고객응대근로자란 어떤 사람을 말하나요?
-
☞ "고객응대근로자"란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를 말합니다.※ “정보통신망”이란, 「전기통신사업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전기통신설비를 이용하거나 전기통신설비와 컴퓨터 및 컴퓨터의 이용기술을 활용하여 정보를 수집·가공·저장·검색·송신 또는 수신하는 정보통신체제를 말합니다.
관련생활분야 | |
---|---|
관련법령 |
하단 영역
팝업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