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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업무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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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업무의 개념 등
-
-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개관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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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장해 예방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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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장해 사후조치
- 고객응대근로자 성희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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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등
- 고객응대근로자 업무상 재해
-
- 감정노동과 업무상 재해
- 그 밖의 보호
-
- 그 밖의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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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영역
EAP 효과 |
근로자 |
직무 스트레스 감소, 업무 만족감 향상, 가족 스트레스 감소, 일·가정 양립 지원, 삶의 만족 향상 |
관리자 |
관리 부담 감소, 인적 관리 향상, 작업환경 개선, 조직 의사소통 향상, 조직 몰입도 향상, 관리자 스트레스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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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
애사심 증가, 이직률 감소, 산업재해 감소, 제품 불량률 감소, 생산성 증가, 기업 이미지 향상 |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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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대상 |
300명 미만 중소기업 및 소속 근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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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내용 |
√개인회원: 300명 미만 중소기업 소속 근로자로 근로복지넷에 ‘개인 회원’으로 가입한 근로자
※ 이용 횟수 안내: 온/오프라인 상담을 합하여 1명당 연 최대 7회 이용 가능(단, 게시판 상담은 횟수 제한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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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회원: 300명 미만 중소기업으로 근로복지넷에 ‘기업 회원’으로 가입한 기업 담당자
※ 이용 횟수 안내: 기업 신청 시, EAP 이용 연차 3년까지 무상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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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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