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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업무의 이해
-
- 고객응대업무의 개념 등
-
-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개관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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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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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장해 예방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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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장해 사후조치
- 고객응대근로자 성희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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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등
- 고객응대근로자 업무상 재해
-
- 감정노동과 업무상 재해
- 그 밖의 보호
-
- 그 밖의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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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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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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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와 관련해 고객 등 제3자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발생 등에 대한 조치 |
불리한 처우 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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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게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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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과 보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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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7조제1항제2호다목 |
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업무상 정신적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어 발생한 질병 |
제25조제1항 및 별표 3 |
직업병에 걸린 사람에 대한 평균임금 산정 특례 |
직장 내 성희롱 발생 시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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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방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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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직원에 대한 보호 의무(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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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스트레스에 의한 건강장해 예방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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