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전체메뉴
-
의료사고가 발생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상담을 받고 싶은데, 이런 경우 도움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의료사고가 발생한 경우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과 소비자상담센터의 상담을 통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의 상담 신청☞ 의료사고가 발생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화·온라인·방문상담 등을 통해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의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의료분쟁 상담센터): ☎ 1670-2545· 온라인 상담: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홈페이지(www.k-medi.or.kr)· 방문 상담: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서울본원, 부산지원· 우편상담: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서울본원 상담센터◇ 소비자상담센터의 상담 신청☞ 의료사고가 발생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화·인터넷·방문상담을 통해 소비자상담센터의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 국번 없이 1372 (통화요금 발신자 부담)· 인터넷 상담:1372 소비자상담센터 인터넷상담 (www.ccn.go.kr)· 방문 상담: 한국소비자원 본원, 서울강원지원 방문상담실
하단 영역
팝업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