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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불편신고센터를 통한 해결
해외여행자는 해외여행 관련 불편사항을 관광불편신고센터에 신고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관광불편신고 주소복사 즐겨찾기에추가
관광불편신고센터에의 관광불편신고
관광을 위한 시설(수단)의 이용에 따른 위법·부당행위 및 불친절 등에 대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관광불편신고센터에 관광불편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신고방법
관광불편신고는 전화, 엽서, 서신 및 팩스, 방문, 인터넷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관광불편신고센터 안내]
전화: (국번없이)1330
팩스: 033)738-3734
주소: (26464)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0
이메일: tourcom@knto.or.kr
인터넷 신고: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에서 "관광불편신고 바로가기" 클릭
관광불편신고의 처리 주소복사 즐겨찾기에추가
관광불편신고의 처리과정
관광불편신고의 접수 및 처리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
관광불편신고의 처리과정표(관광불편신고센터 상담 및 문의, 상담내용검토, 신고접수, 관광불편신고 처리 및 조정, 관광불편신고 처리종료)
※ 관광불편신고센터 이용방법, 신고처리과정, 주요 신고사례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고객-관광불편신고센터-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2021년 6월 15일 기준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생활법령정보는 법적 효력을 갖는 유권해석(결정, 판단)의 근거가 되지 않고, 각종 신고, 불복 청구 등의 증거자료로서의 효력은 없습니다.
  • 구체적인 법령에 대한 질의는 담당기관이나 국민신문고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위 내용에 대한 오류 및 개선의견은 홈페이지 불편사항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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