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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법령에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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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상담사의 오대답으로 인한 정신적.물질적 피해

등록자 김*영 등록일자 2019.09.03
내용 제목 그대로 상담사의 오대답으로 인하여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국민 신문고니 정부24니 여러군데 피해 내용을 알렸으나 민원 관계 부서로 이첩이 되어
항상 같은 담당자가 같은 답만 하고 있습니다.
1년 가까이 내가 이게 무슨짓인지.....
억울하고 짜증나고 .....
저 같은 경우는 정녕 피해 보상 보다도 그때 당시 상담 녹취록도 있고 하니 이 억울함을
풀수 있을 기회는 없는 건가요?
한전 직원의 막대함도 당하고 비아냥도 당하고...
별거 아닌게 별거 인것 처럼 저를 너무 힘들게 하네요
삶을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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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를 방문ㆍ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자 찾기쉬운 생활법령 등록일자 2019.09.04
내용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를 방문ㆍ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법령에 바란다”란은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콘텐츠를 이용 한 후 해당 콘텐츠에 대한 건의사항 또는 개선의견 등을 등록하는 곳이며, 개별적인 법령의 내용을 질의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답변을 하기에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는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 관련 법률로는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이 있습니다. 해당 법률에서 민원 처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소관 중앙행정기관인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 044-205-2449) 또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에 접속하시어 민원신청을 통해 질의하시면 해당 기관으로부터 상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에 꾸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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